본문 바로가기

미리의 징검다리 건너기 미리스토리게임

반응형

재미있는 미리의 징검다리 건너기 미리스토리게임

정말 개꿀잼 미리의 징검다리 건너기 미리스토리게임을 오늘을 즐길거에요. 등장하는 우리 주인공 미리가 네 명의 언니를 찾기 위해 징검다리를 건너며 모험을 떠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여러분들이 그런 미리가 징검다리에서 떨어지지 않고, 무사히 다른 나라에 도착하여 많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무사히 미리의 나라로 돌아오게 되면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답니다.

모든 나라가 아주 예쁘게 꾸며져 있네요. 늙은 미리의 아버지를 대신하여 미리가 모든 언니들을 무사히 찾을 수 있으면 좋겠네요.

게임을 플레이 하는 방법은 키보드를 이용해 이동하고, 스페이스 바 혹은 z키로 점프를 하고, 스페이스 바를 눌러 대화를 넘겨 주세요. 그럼 이제 Next 버튼을 눌러 본격적인 모험을 시작합시다.

미리의 나라, 사과나라, 별빛 나라, 숲속 나라, 파도 나라에 미리가 한 번씩 갔다오게 될 거랍니다. 

자신의 언니들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미리를 걱정하는 아버지에게 걱정말라고 이야기 한 뒤 본격적인 모험을 떠나게 되었어요.

징검다리를 무사히 건너서 첫 번째 레벨을 통과하여 마녀를 만나게 되었어요. 그럼 이제 백설공주를 만나러 가볼까요?

두 번째 레벨에서는 사과까지 획득하여야 한답니다. 무조건 다 먹어야 할 필요는 없지만 사과를 먹게되면 점수가 올라가요.

주어진 시간 내에 레벨을 클리어하고, 징검다리 아래로 떨어지지 않도록 미리의 징검다리 건너기 미리스토리게임을 플레이하시면서 부단하게 여러분들이 노력해야 해요. 그렇지 않으면 상단에 있는 라이프가 하나씩 줄어들게 되어서 게임 오버가 된답니다.

반응형

'미리스토리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하장사 미리 - 미리스토리게임하기  (0) 2021.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