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빼는 곰씨 키즈게임

반응형

살빼는 곰씨 키즈게임

곰씨가 맨날 밥을 먹고 운동도 하지 않으면서 누워있기만 했는지 뱃살이 아주 많이 나오게 되었어요. 심각성을 느낀 곰씨가 에어로빅 학원에 가서 운동을 하며 살을 빼려고 한다고 하는데요. 여러분들이 곰씨의 뱃살이 쏙 들어갈 수 있도록 보이는 것과 똑같이 잘 움직여주세요.

빙크색 에어로빅 운동복을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그 위로 풍만한 뱃살이 튀어나와 있네요. 어서 빨리 뱃살을 빼야겠어요.

게임을 플레이 하는 방법은 방향키를 이용하여 앞에 서있는 강사의 행동을 순서대로 따라하면 된답니다. 만약 한 번이라도 틀리게 되면 바로 게임 오버가 되어버려요.

신나는 노래에 맞춰 춤을 추고있는 강사님, 그리고 그 뒤에서 따라하는 곰씨와 회원분들이 요가 매트 위에서 춤을 추고있네요.

앗, 오른쪽 방향키를 눌렀어야 했는데 왼쪽 버튼을 눌러버리는 바람에 게임 오버가 되어버리고 말았답니다. 다시 게임을 시작하여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볼까요?

잘따라하는 곰씨의 모습을 보니 살이 쑥쑥 빠질 것 같네요. 저렇게 열심히 운동하다 보면 안 될 것도 없을 것 같아요. 레벨이 올라가게 되면 강사님의 행동이 세 개에서 네 개로 늘어나게 되니까 더욱 집중해서 봐야 한답니다.

왼쪽 위를 보니 틀리어 하기까지 거의 다 왔네요. 조금만 더 힘내준다면 더 높은 점수를 받고 게임을 끝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단 한 번도 틀리지 않고 클리어 할 수 있도록 살빼는 곰씨 키즈게임을 하면서 노력해보세요.

반응형

'다음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샘샘마트 키즈게임  (0) 2021.04.25
아기키우기 키즈게임  (0) 2021.04.24
병아리 구하기 무료옛날게임  (0) 2021.04.22
버블몬 무료옛날게임  (0) 2021.04.21
배틀 원카드 무료옛날게임  (0) 2021.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