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스트 홈런킹 무료옛날게임

반응형

라스트 홈런킹 무료옛날게임

야구는 공을 이용하는 스포츠로 아주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는 운동 중 하나인데요. 야구장에 가서 운동도 보고 함께 치킨을 먹어주면 아주 재밌고 즐겁다고 할 수 있죠. 그런데 이번 게임은 야구를 구경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타자가 되어 상대팀 투수가 던지는 공을 쳐서 점수를 내주면 된답니다.

야구장에 두 팀의 경기를 보기 위해 관람석에 비어있는 자리 하나 없이 꽉꽉 채워져 있네요. 여러분들은 빨간 옷을 입은 팀이니 헷갈리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게임을 플레이 하는 방법은 마우스 왼쪽 클릭으로 투수가 던지는 공을 타격 위치에 따라 클릭해 주면 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첫 번째 스테이지에서는 S팀과 D팀의 점수가 무승부로 되어있네요. 1점만 더 내도 D팀이 이길 수 있으니 어렵지 않게 클리어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첫 번째 선수가 공을 잘 날려서 벌써 2루에 위치해 있네요. 이번 선수는 홈런을 쳐서 한바퀴를 바로 돌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공을 치게 되면 그 뒤 위 사진처럼 어떤 식으로 공이 날라갔는지 뜨게 된답니다. 홈런, 아웃, 1베이스 힛과 같은 식으로요.

결국 D팀이 이기게 되어 스테이지 1을 클리어 할 수 있게 되었어요. 두 번째 스테이지도 열심히 플레이 하여 이길 수 있도록 해볼까요?

만약 공을 제대로 맞추어 치기 너무 힘들다면 왼쪽 아래에 있는 아이템을 사용하여 더욱 쉽게 공을 쳐 주시면 된답니다.

오, 공을 아주 잘 쳐서 홈런이 되었어요. 연속 된 홈런으로 스테이지 3이 곧 끝날 것 같네요. 여러분들도 이 게임을 플레이 하여 높은 점수를 얻고, 스테이지를 계속 올라갈 수 있도록 라스트 홈런킹 무료옛날게임을 재밋게 플레이를 하면서 모든분들께서 노력해보세요.

반응형

'다음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볼링타임 키즈게임  (0) 2021.04.13
로드 히어로 무료옛날게임  (0) 2021.04.12
배관수리공 무료옛날게임  (0) 2021.04.10
사천성 플러스 키즈게임  (0) 2021.04.09
미스큐 무료옛날게임  (0) 2021.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