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끼리끼리 다음플래시게임

반응형

끼리끼리 다음플래시게임

귀여운 꼬마 타잔이 동물 친구들을 모두 모아 다함께 논다고 하는데요. 불러 모은 동물 친구들을 끼리끼리 묶어서 점수를 올려주면 된답니다. 귀여운 토끼와 사자, 타잔, 돼지 등의 캐릭터가 나와 눈을 깜빡거리며 바라보는 모습들이 너무나 귀여워요. 여러분들이 재미있게 플레이 해주세요.

두손을 모아 '친구들아 모여라~' 하며 소리를 외치니 뒤에 많은 동물들이 모여주었네요. 꼬마 타잔의 친구들이 참 많아보여요.

게임을 플레이 하는 방법은 마우스를 이용해 모양의 위치만 바꿔주면 되는 간단한 게임이랍니다. 가로와 세로 중 같은 모양끼리 나란히 3개 이상으로만 맞추어 주시면 돼요.

게임 시작 버튼을 누르니 고양이와 소, 돼지, 토끼, 사자의 동물들이 앞을 바라보며 귀엽게 눈을 깜!빡! 거리고 있네요.

오른쪽에 나와있는 SCORE은 지금 내가 점수를 얼마나 획득했는지 알려주는 것이랍니다. MISSON에 써져있는 점수만큼 획득할 수 있도록 노력해주세요.

빠르게 미션을 클리어 하여 다음 레벨로 올라갈 수 있게 되었어요. 끼리끼리 다음플래시게임을 하면서 화면에 귀여운 바지를 입고있는 타잔과 생일축하 모자를 쓴 토끼가 아주 기뻐하네요.

세 번째 레벨에서 주어진 점수는 3300점 이에요. 어서 빨리 동물들을 나란히 3개 이상 획득할 수 있도록 노력해주세요. 시간이 다 가버리면 게임은 오버되고 만답니다.

오 이제 2점만 더 채우면 미션을 완료하고 다음 레벨로 넘어갈 수 있어요. 여러분들도 게임을 플레이 하여 많은 점수를 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