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라골라 다음플래시게임

반응형

골라골라 다음플래시게임

홈쇼핑을 보면 정해진 시간 내에 최대한 많은 물건을 팔고 시간이 끝나버리면 더이상 구매할 수 없는데요. 이 게이에서도 주인공은 쇼호스트인지 정해진 시간 내에 많은 말을 하면서 물건을 판매합니다. 생각보다 주어진 시간이 짧으니 여러분들이 빠르게 플레이 하여 높은 점수를 얻어내보세요.

반짝반짝한 멋있는 블라우스와 자켓을 입고서는 마이크를 들고 이야기 하는 쇼호스트! 예쁘게 화장도 하고 단호한 표정을 짓고 있네요.

게임 방법은 가로 혹은 세로에 동일한 블럭이 있다면 클릭해 주면 되는 게임인데요. 중간에 별모양의 벽이 있다거나 대각선에 있는 블럭들은 클릭이 되지않으니 참고해주세요.

블럭이 너무 많아서 어떤 것을 클릭해 주어야 할지 정말 헷갈리는데요. 구두부터 신발, 시계, 안경까지 다양한 것들이 판매되고 있네요.

결국 마감이 되어버리고, 게임이 오버되고 말았어요. 하지만 다시 한 번 도전해 봅시다.

두 번째로 도전하는 것이라서 그런지 아까보다는 동일한 라인에 있는 블럭이 더욱 잘보이는 느낌이에요. 서둘러 찾아서 클릭해주세요.

많은 양의 물건을 판매하게 되어 두 번째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게 되었어요. 비키니가 신상품으로 들어왔다고 하네요!

오른쪽 하단에 나와있는 히트 상품과 동일한 블럭을 클릭하여 얻게 되면 점수가 조금 더 올라갈 수 있어요. 

시간 블럭을 획득 하였더니 긴 시간동안 시간을 멈출 수 있도록 도와주네요! 골라골라 다음플래시게임을 하면서 이 기회를 삼아 서둘러 많은 블럭들을 획득하여 주세요.

클리어 하는 것이 너무 어렵다면 오른쪽 중간 부분에 있는 아이템을 사용하여 조금 더 쉽게 플레이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