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니의 케잌꾸미기 - 어린이 무료게임

반응형

파니의 케잌꾸미기 - 어린이 무료게임

파니가 친구들과 맛있는 케이크를 직접 만들어서 예쁘게 꾸민다고 하네요. 여러분들은 어떤 케이크를 좋아하나요? 달콤한 초콜릿? 담백하고 쌉싸름한 커피? 아니면 상큼한 딸기? 여러분들이 파니를 도와 내가하고 싶은대로 만드는 특별한 케이크를 한 번 만들어 보세요.

위니윙이 코니콩의 케이크가 맛있어 보이는지 뺏어먹으려고 하는 것 같아요. 그런 위니윙을 막는 코니콩과 자신의 케이크를 자랑하는 파니팡의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빵의 모양이 아주 다양하게 있네요. 꽃, 별, 하트, 조각케이크의 모양 등 다양한 선택지가 있어서 고르는 것만 해도 오래 걸릴 것 같아요.

초콜릿, 생크림, 블루베리, 커피, 녹차, 딸기 크림이 있어요. 모두 맛있는 맛이라서 고민이 많이 되지만 한 가지만 선택해 주세요.

위에 무스를 올려주면 무스케이크로 만들 수도 있답니다. 만약 올리기 싫다면 그냥 옆에있는 다음 버튼을 눌러주셔도 돼요.

마지막으로 장식을 이용해 밋밋한 케이크를 화려하고 예쁘게 만들어주면 된답니다. 장식의 종류가 매우 많으니 화살표를 눌러 하나하나 이용해 장식해주세요.

녹차 케이크에 레몬 무스를 얹고, 결혼을 하듯 예쁜 부부가 있는 장식과 곰돌이를 올려주었어요. 거기에 핑크색 하트 끈을 둘러주니 너무 사랑스러워 보여요.

만들어 놓은 케이크를 보고 파니팡과 파니의 동생 쪼꼬쫑이 예쁘다! 맛있겠다! 하며 칭찬해주네요. 여러분들도 게임을 플레이 하여 예쁜 케이크를 만들어보세요.

 

panipangss.swf
1.66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