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날씬한 위니윙 옷입히기 - 어린이 무료게임

반응형

날씬한 위니윙 옷입히기 - 어린이 무료게임

미스코리아이자 모델, 탤런트를 꿈꾸는 위니윙은 새침하고 도도한 성격을 가지고 있죠. 연예인을 꿈꾸고 있기 때문인지 외모에 굉장한 신경을 쓰는 위니윙이 날씬해졌어요. 날씬하고 예쁜 위니윙을 예쁜 옷들로 다양하게 꾸며주세요. 경찰부터 간호사까지의 복장이 있답니다.

파니팡과 함께 얼짱민을 좋아하는 위니윙! 자신의 외모에 자신감이 넘쳐서인지 잘생긴 남자들도 금방 넘어올 수 있게 꼬실 수 있다고 생각한다네요.

다른 사람의 관심을 끄는 걸 좋아하는 성격이라 그런지 옷장 속 옷들도 특이한 것들이 굉장히 많네요. 속옷차림인 위니윙에게 어서 예쁜 옷을 입혀주세요.

첫번째는 얼룩말 무늬의 짧은 원피스와 나비모양 악세사리를 해주었어요. 거기에 끈으로 된 신발을 신겨주니 어딘가를 놀러가는 것 같아요.

경찰복을 입었더니 너무나도 잘어울리네요. 안경까지 쓰고, 책을 들어주니 매우 똑똑해 보여요.

이번에는 약간 낡은 듯한 갈색 구두와 귀여운 티셔츠, 멜빵 바지를 매치하고 곰돌이와 반짝이 가방을 들고 있으니 초등학생처럼 귀엽네요.

풍성한 레이스가 달린 원피스와 핑크색 진주 귀걸이를 해주었더니 전과는 다른 귀여움이에요. 여성스럽고 깜찍합니다.

하늘거리는 하늘색 원피스와 크로스 된 구두에 포인트로 빨간 모자를 씌워주었어요. 길쭉한 위니윙의 다리가 돋보이는 듯 해요.

마지막은 선생님이 된 모습이에요. 단정한 블라우스에 초록색 H라인 치마와 구두에 진주 귀걸이까지 해주니 정말 선생님처럼 보이네요! 여러분들도 위니윙을 다양한 스타일로 예쁘게 꾸며주세요.

 

dressup92.swf
2.02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