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의 슈뿌띠끄 - 추억의 쥬니버 게임

반응형

슈가 에쁜 옷들을 직접 만들어 다른 사람들에게 판매한다고 해요. 방향키를 이용하여 예쁜 옷들을 많이 만들어내 주세요. 만약 시간 안에 정해진 양을 클리어하지 못한다면 게임 오버가 되어버리고 만답니다. 그리고, 순서에 맞게 방향키를 누르지 못했을 경우 라이프가 줄어드니 주의해주세요.

귀여운 슈가 자신의 옷 가게 앞에서 서서 앞을 바라보고 있네요. 여러분이 슈와 함께 슈뿌띠끄에 들어가 옷을 만들어 볼까요?

게임을 플레이 하는 방법은 옷에 적혀져 있는 번호에 따라 방향키를 눌러주면 된답니다. 제한 시간안에 모두 만들어 내기 위해서는 스페이스 바를 무조건 사용해주어야 해요.

게임을 시작하니 아직 옷을 한 개도 만들지 않아서 슈머니가 0원이네요. 슈가 많은 돈을 벌 수 있도록 재빠르게 만들어주세요.

이렇게 옷에 번호가 하나씩 적혀져 있어요. 만약 순서를 틀리게 되면 라이프가 깎이고, 시간도 조금 줄어드니 조심해주세요.

숫자가 세 개밖에 없어서 만들기 더욱 쉬운 치마네요. 고마워 하면서 빠르게 옷을 완성시켜 줍시다.

세 번째 레벨이 되니 옷을 만드는 난이도가 매우 올라가게 되었어요. 아까는 1번부터 4번까지 였지만 이제는 7번까지 있어서 조심해서 해주어야 한답니다.

역시나 너무 어려워서 게임 오버 되고 말았네요. 여러분들은 더욱  열심히 플레이 하여 슈머니를 많이 획득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