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의 샌드위치 가게 - 추억의 쥬니버 게임

반응형

슈의 샌드위치 가게 - 추억의 쥬니버 게임

슈가 맛있는 샌드위치 가게를 오픈하게 되었어요. 치즈와 패티, 양상추, 토마토, 페퍼로니 햄 등이 들어가 있는 아주 맛있는 샌드위치랍니다. 손님들이 자기가 원하는 재료들을 얘기하면 거기에 맞추어 샌드위치를 직접 만들어 주면 돼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게 되면 화가나서 그냥 가버리니 최대한 빠르게 해주세요.

샌드위치 속에 아주 많은 재료가 들어갔는지 한 입에 넣기도 힘들어보이는 높이의 샌드위치네요.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게임을 시작하게 되면 동그란 보라색 부분에서 손님의 얼굴이 보이고, 그 옆에 말풍선으로 원하는 재료들을 얘기해준답니다.

이렇게 한 곳씩 열리게 되면서 재료들이 위 아래로 빙글빙글 돌아가게 돼요. 그 중간 타이밍을 잘 맞추어 알맞은 재료일 때 클릭하면 재료가 선택된답니다.

만약 알맞지 않은 재료를 선택하게 되면 처음부터 다시 해야 하므로 조심해서 클릭해주세요. 

열심히 주문을 받고 샌드위치를 만들었더니 벌써 첫 번째 레벨을 끝내고 두 번째 레벨로 올라갈 수 있게 되었어요. 슈가 아주 기쁜 표정으로 방방 뛰네요.

두 번째 레벨이 되니 손님들이 요구하는 재료들의 양이 늘어나게 되었어요. 그리고 돌아가는 속도또한 같이 빨라지니 주의해주세요.

헉, 손님이 시간이 오래걸려서 매우 화가 난 것 같아요. 그냥 나가지 않도록 여러분이 재빠르게 샌드위치를 만들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