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끌래 뽀끌래 2 - 추억의 쥬니버 게임

반응형

머리가 길어지거나 헤어 스타일에 큰 변화를 주고 싶을 때는 미용실에 방문하죠. 이번 게임을 미용실을 운영하면서 손님들을 받고, 염색이나 커트 등을 해주어야 합니다. 많은 사람이 방문하고 만족을 높게 할 수록 벌수있는 돈의 금액이 높아지게 되니 실수를 하지 않도록 노력해주세요.

미용실에서 예쁘게 머리 손질을 완료한 세 명의 손님이 의자에 앉아있네요. 왁스로 머리를 세운 남자와 뽀글뽀글 파마리를 한 여자, 마술사같은 남자 모두 멋있어요.

게임을 플레이 할 때 마우스는 쓰지 않고, 방향 키와 스페이스 키를 이용하여 손님을 받아주면 된답니다.

게임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 위 사진처럼 필요한 도우미를 고용하고, 상점에 들러 충분한 미용재료와 아이템을 구입해주시면 됩니다. 

게임을 시작하고 1레벨 부터는 기본적인 것들만 손님이 요청하기 때문에 그나마 조금 쉽게 플레이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첫 번째 레벨이기 때문에 어떤 식으로 하면 되는 지 말풍선으로 모두 설명해준답니다. 

스페이스 키를 누르면 원하는 도구를 선택하고, 바꿀 수 있어요. 만약 손님이 요구하지 않은 도구로 머리를 만지면 점수가 낮아지니 조심하세요.

이번 손님은 염색을 하러 왔네요. 이렇게 손님이 오면 손님을 향해 아래쪽 화살표를 눌러주시면 된답니다.

영업시간이 종료되고 일일결산이 나와요. 레벨은 올라갔지만 아쉽게도 '형편없네'라는 평가를 받고 말았어요. 다음 레벨에서는 더욱 좋은 평가를 받아보도록 노력해볼까요?

레벨이 올라가니 받을 수 있는 손님의 수와 요구하는 것들이 늘어나게 되었어요. 정신을 차리고 열심히 플레이 해야 많은 돈을 벌 수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