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의 바사삭 바사삭 시끄러! - 추억의 쥬니버 게임

반응형

바사삭 바사삭~하며 시끄러운 소리를 내는 과자 시끄러!를 든 유령들이 자고있는 옹이 앞을 지나가네요. 옹이가 깨지 않도록 시끄러! 과자를 들고있는 유령에게 뿅망치로 공격해주세요. 아침이 되기 전까지 유령을 잘 공격해서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해보세요.

무서운 사진이 그려져 있는 시끄러 과자는 바사삭 하고 아주 큰 소리를 낸답니다. 유령들이 날아다니면서 과자를 맛있게 먹고있네요.

게임을 플레이 하는 방법은 유령을 뿅망치로 클릭하여 공격해주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게임이랍니다. 쉬워보이지만 레벨이 올라갈 수록 많이 어려워지니 열심히 플레이 해주세요.

위에 있는 시간이 모두 지날 때까지 옹이가 깨지 않는다면 다음 레벨로 올라갈 수 있답니다. 하지만 그 전에 옹이가 깨버리면 라이프가 하나씩 줄어들게 돼요.

라이프가 모두 줄어들게 되면 게임은 종료되게 된답니다. 그러니 옹이 곁에 오기 전에 뿅망치를 이용해 재빨리 공격해주세요.

앗 열심히 유령을 막아 보았지만 다가오는 속도가 너무 빨라 놓치고 말았어요. 결국 옹이는 아침이 오기 전 잠에서 깨버리고 말았네요.

두 번째 미션을 수행하던 도중 얼마 지나지 않으면 아침이 올 수 있었는데 아쉽게도 한 마리를 놓쳐 미션을 또 실패하고 말았답니다.

마지막 기회까지 모두 써버리고 게임이 오버되고 말았어요. 480점 밖에 받지 못했지만 여러분들은 게임을 더욱 열심히 플레이 하여 아주 높은 점수를 받아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