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의 슈프랜밴드 연습이 필요해 쥬니어네이버 추억게임

반응형

슈의 슈프랜밴드 연습이 필요해 쥬니어네이버 추억게임

드럼과 탬버린, 피아노와 기타를 연주하는 슈프랜밴드는 연습이 제대로 되지 않았는지 제대로 된 타이밍에 연주를 하지 않아서 관객들이 모두 떠나버렸어요. 밴드원들은 연습이 필요하다는 것을 절실히 깨닫게 되었다고 하네요. 오선지에 나와있는 음표의 색과 알맞은 악기를 눌러 연주해주세요.

슈프랜밴드에게 환호하던 관객들이 엉망인 밴드의 노래를 듣고 모두 떠나가 버려 모두 울상인 표정을 짓고 있어요. 

게임을 플레이 하는 방법은 오선지에 나오는 음표의 색을 확인하여 같은 색의 악기를 클릭하여 주면 된답니다. 총 4단계로 구성되어 있고 모두 성공하면 슈머니를 많이 획득할 수 있다고 하니 열심히 플레이 해주세요.

본격적으로 레벨을 시작하기 전에 악기를 한 번씩 클릭하여 연주해 볼 수 있답니다. 충분히 준비되었다고 생각되면 왼쪽에 있는 GO버튼을 눌러주세요.

첫 레벨이라서 그런 지 비교적 쉬운 것 같아요. 왼쪽 아래에 있는 하트가 모두 사라지면 게임이 끝나게 되니 조심해서 악기를 클릭해주세요.

벌써 첫 번째 레벨을 클리어하고 두 번째로 넘어왔는데 이번에는 드럼이에요. 색이 4개로 늘어난 만큼 어려우니 눈을 똑바로 뜨고 열심히 플레이 해주세요.

세 번째 레벨에서는 피아노인데 눌러야 하는 건반의 색이 무려 8개나 되네요. 자리도 좁고 색도 많아서 너무 헷갈릴 것 같아요.

역시나 시작하자 마자 틀려 버려서 하트를 모두 사용하고 말았어요. 여러분들은 음표의 색을 잘 보고 건반을 눌러 4단계까지 성공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