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의 쥬얼리샵 - 추억의 쥬니버 게임

반응형

반짝반짝 빛나는 아름다운 쥬얼리를 슈가 직접 만들어 판매한다고 하는데요. 여러분들이 슈의 쥬얼리샵에서 예쁜 귀걸이들을 직접 만들어보세요. 비즈와 진주, 보석들을 이용해 만든 쥬얼리는 더욱 특별하답니다. 슈의 귀걸이 만드는 법 책을 이용하면 비즈공예가 더욱 쉽게 느껴질 수 있을거에요.

처음부터 실전을 누르게 되면 많이 어려울 수 있으니 비즈공예 배우기 1,2,3을 차례대로 하면서 게임을 연습하고 비즈공예 실전을 눌러주세요.

첫 번째로 배우는 비즈공예는 비교적 쉬워보이는 것 같아요. 한 귀걸이에 두 가지의 비즈만을 이용하여 알록달록 예쁘게 꾸며주세요.

우측 중앙에는 예쁜 장미꽃 비즈부터 보석 비즈들까지 다양한 것들이 쭉 나열되어 있네요. 아까 본 이미지를 기억하며 귀걸이를 열심히 만들어 주세요.

만들다가 잘 기억이 나지 않는다면 슈가 들고있는 책을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위 사진처럼 어떤 비즈를 사용하면 되는지 나와있답니다.

헉, 책에 나와있는 대로 만들지 못해 게임이 오버되고 말았어요. 다시하기 버튼을 눌러 또 도전해 봅시다.

두 번째 비즈공예는 아까보다 많이 어려워 졌네요. 알록달록 많은 색들이 들어가 있어 더 예쁘기는 하지만 만들기 매우 어려울 것 같아요.

역시나 너무 복잡해서 만들기가 어려워 책을 보면서 만들어 주었답니다. 

배우기 3까지 오니 1과 2는 아무것도 아닌 것 처럼 보이네요. 주렁주렁 긴 귀걸이들이 많이 있어서 더 많이 꾸며주어야 할 것 같아요.

실전을 눌러주면 이제 본격적인 게임을 시작하게 됩니다. 이제는 책을 딱 세 번만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잘 기억하여 완벽하게 클리어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