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의 아바타 퍼즐회전 쥬니어네이버 추억게임

반응형

슈의 아바타 퍼즐회전 쥬니어네이버 추억게임

다들 퍼즐 맞추시는 것을 좋아하시나요? 이 게임을 마우스를 이용하여 여러조각으로 잘려져 있는 슈의 여러가지 다양한 사진들 속 회전되어있는 퍼즐들을 다시 잘 돌려주면 된답니다. 모든 조각이 제자리를 찾아 사진이 완벽하게 만들어지게 되면 다음 사진으로 넘어갈 수 있어요.

슈가 열기구를 타고 마을을 내려다 보며 행복해 하는 모습이 찍혀져 있는 사진이네요. 영어로 되어있어 알아듣기 힘들 수 있지만 그냥 회전되어 있는 퍼즐을 잘 맞춰주라는 내용이에요.

이 사진은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여러 조각들이 마구잡이로 회전되어 있다보니 완성되면 어떤 모습이 되어있을지 상상조차 하기 힘드네요.

조금씩 맞춰보다 보니 노란 머리를 하고 있는 남자아이가 슈에게 초콜릿을 주려는 것 같아요. 슈는 그런 남자아이에게 손을 흔들어주네요.

슈의 얼굴이 여러방향으로 돌아가 있다보니 사진을 보기만 해도 눈이 빙글빙글 도는 느낌이에요. 

딱 한 조각만 남았는데 이 사진은 슈가 앞을 바라보며 손으로 가르키고 있는 모습이에요. 오른쪽 아래에 있는 조각 하나만 맞춰주면 다음 퍼즐로 넘어갈 수 있을 것 같네요.

마지막 퍼즐은 할로윈에 분장을 한 친구들이 다같이 사진을 찍은 모습인 것 같아요. 할로윈을 무척 잘 즐기고 있는지 다들 매우 즐거워 보이네요.

모든 회전 퍼즐을 모두 맞추고 난 뒤 받은 점수는 134점 이었어요. 여러분들은 슈의 아바타 퍼즐회전 쥬니어네이버 추억게임을 하면서더욱 빨리 맞추어서 이것보다 더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