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배달 대작전 - 추억의 쥬니버 게임

반응형

화이트데이가 다가와 슈의 여자친구들에게 남자친구들이 사탕을 배달한다고 해요. 다섯명의 남자들 중 항상 똑같은 사람에게만 사탕을 주는 충성맨도 있지만 누구에게 줄 지 정하지 않고, 매번 바뀌는 바람둥이 두 명도 있답니다. 화살표를 움직여서 사탕 종류에 알맞는 여자의 선물상자에 사탕을 넣어주세요!

다섯 개의 알록달록한 사탕 속 멋있는 남자들의 얼굴이 들어가 있네요. 화이트데이에 사탕을 받고 여기있는 모든 커플이 잘 연결되었으면 좋겠네요.

사탕배달 대작전을 플레이 하는 방법은 화살표를 이용해주기만 하면 되는데요. 사탕의 위치를 바꾸기 위해서는 양옆으로 움직이면 되고, 더욱 빨리 상자에 넣어주고 싶다면 아래 화살표를 눌러주세요.

시작 버튼을 누르면 위 사진처럼 누구에게 어떤 사탕을 주어야 하는지 오른쪽에 나온답니다. 슈는 두 명의 남자에게 선물을 받네요.

레벨 2로 올라갔더니 여자친구들의 수와 선물의 종류가 늘어났어요! 

레벨이 올라갈 수록 사탕의 종류가 다양해지고, 사람의 수도 늘어나기 때문에 헷갈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알맞은 선물상자에 선물을 넣어주면 그 상자에 해당하는 여자친구가 기쁘게 바라봐준답니다.

아쉽게도 레벨 4에서 라이프가 모두 없어져 게임이 끝나버리고 말았어요. 여러분들은 레벨 5까지 클리어 하여 모든 커플이 이어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