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의 애견 미용실 쥬니어네이버 추억게임

반응형

슈의 애견 미용실  쥬니어네이버 추억게임

귀여운 강아지들이 꼬질꼬질한 상태로 애견 미용실에 방문하였어요. 여러분들이 지저분해 진 강아지들을 씻기고 드라이 해준 뒤 컷팅해주세요. 그런 뒤 시작할 때 나왔던 완성된 강아지 모습 그대로 꾸며서 타고 나왔던 방석에 올려주시면 된답니다. 그럼 이제부터 슈와 함께 귀여운 강아지들을 미용해주도록 합시다. 아래에 제가 정성껏 작성한 슈의 애견 미용실 쥬니어 네이버게임의 공략도 있으니까 어떻게 펫들을 잘 뿌며 주는지 배워보세요.

세 마리의 강아지는 이제 슈가 꾸며주어야 하는 강아지들의 완성된 모습이에요. 원래 이렇게나 예뻤지만 게임을 시작한 뒤 보면 더럽혀지게 되어 원래 모습과 너무 달라져 있답니다.

게임 방법은 레일에 타고 나오는 강아지들을 차례차례 씻기고, 미용해주면 되는 간단한 게임이에요. 하지만 완성된 강아지의 모습과 다르면 안되니 꼭 잘 기억해주세요.

첫 번째 레벨에서는 두 마리의 강아지 종류뿐이라 그럭저럭 쉬울 것 같아요. START 버튼을 눌러 빨리 시작해 주세요.

흙이 잔뜩 묻어 흰 털이 갈색으로 변했던 강아지를 씻겼더니 너무나 깨끗해졌어요. 이 상태에서 드라이를 해주어야 감기에 걸리지 않겠죠?

한 마리의 미용을 마치고 나니 그 뒤로 또 다른 강아지가 뒤이어 나오네요. 빠르게 욕조에 옮겨 씻겨주세요. 그리고 미용을 마친 강아지의 모습이 처음 보여준 완성된 모습과 똑같다면 왼쪽 하단의 문에 O가 나온답니다.

시간 안에 미용을 마치지 못해 게임 오버가 되어버리고 말았어요. 여러분들은 슈의 애견 미용실 쥬니어 네이버게임을 즐길때 빠르게 손을 움직여서 게임 오버가 되지 않도록 노력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