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의 뮤직비디오 - 쥬니어 네이버게임

반응형

아바타스타 슈가 이번에 새로운 곡 '슈송'을 내서 뮤직비디오를 찍으려고 하나봐요. 이번 뮤직비디오가 대박날 수 있도록 무대 배경과 효과, 슈의 의상, 잡화, 헤어를 완벽하게 갖춰주세요. 게임슈의 뮤직비디오 쥬니어 네이버게임이 끝나고 난 뒤 완성도 점수가 나오니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열심히 만들어 보세요.

반짝거리는 핑크색 투피스를 입고, 부츠를 신은 노란색 머리의 슈가 윙크를 하며 서 있네요. 이제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 START 버튼을 눌러볼까요?

배경이 무려 9가지나 있어요. 반짝 거리는 세트장 배경은 네 가지가 있고, 그냥 단색으로 되어있는 것들도 있네요. 너무 밋밋한 것 보다는 반짝 거리는 게 더욱 예뻐 보일 것 같아요.

준비를 하지 않아 속옷차림으로 있던 슈에게 배경과 어울리는 옷들을 골라 입혀주었어요. 그 뒤 신발과 악세사리도 해주었더니 더욱 반짝반짝 빛이나는 듯 합니다.

헤어스타일까지 완벽하게 바꾸니 스타의 느낌이 뿜뿜 나는 것 같아요. 오른쪽 하단에 있는 재생 버튼을 눌러 과연 완성도의 점수가 얼마로 나올 지 한 번 볼까요?

무대 위에서 효과를 받으며 춤을 추는 슈의 모습이 정말 대단해 보이네요. 역시 아바타스타라 그런지 무대 위에서의 모습이 가장 예뻐보이는 것 같습니다. 

우와, 뮤직비디오의 완성도가 100점이 나왔어요. 슈도 이번 슈송 뮤직 비디오가 대박이 났다며 좋아하네요. 여러분들도 이 게임슈의 뮤직비디오 쥬니어 네이버게임을 플레이 해서 높은 점수를 얻어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