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의 의상실 - 쥬니어 네이버게임

반응형

슈가 예쁜 머리를 하고 의상실에 와서 새로운 머리에 어울리는 스타일로 옷을 디자인 해달라고 부탁하네요. 원하는 스타일을 본인이 말하고 있으니 거기에 맞추어 예쁘게 코디해주세요. 원단과 악세사리, 옷까지 나와있으니 내가 생각하기에 가장 예쁜 디자인으로 만들어 슈에게 입혀주세요. 아래에 슈의 의상실 쥬니어 네이버게임의 공략도 첨부하니까 그걸 보고 그대로 따라하면 플레이 하기 한결 쉬울거에요.

귀여운 노란색 꽃이 그려진 앞치마 원피스를 입고온 슈가 삐침머리에 어울리는 귀엽고 깜찍한 스타일의 옷을 디자인 해달라고 부탁하네요.

게임 방법은 원하는 옷 디자인을 선택한 후 원단을 그 옷에 넣어주면 된답니다. 그러면 예쁜 옷이 완성되고, 그에 어울리는 악세사리를 골라 코디를 마무리 해주세요.

귀엽고 깜찍하면서 매력있는 오프숄더 블라우스를 선택하였답니다. 긴 프릴이 달려있어 여성스러워 보일 것도 같아요.

거기에 핑크색 원단과 꽃 레이스를 달아주고 연청 바지를 입혀 주었어요. 레이스는 둘 다 꽃이 그려진 것으로 통일감을 주어 더욱 예쁘고, 어울리게 만들어 주었답니다.

완성도와 디자인의 점수는 높았지만 머리와의 조화 점수가 낮아 총 83점으로 약간 아쉬운 점수를 받게 되었네요. 다시하기 버튼을 눌러 더 높은 점수를 받아볼까요?

이번에는 셋팅머리를 하고와서 여성스럽고 청순한 스타일로 디자인을 해달라고 부탁하네요. 그렇다면 또 다시 게임을 시작하여 슈가 원하는 스타일의 옷을 디자인 해봅시다.

긴 치마와 단정되어 보이는 블라우스를 걸쳐주고 핑크색 원단을 선택하여 발랄해 보이게끔 도와주었어요. 그리고 핑크색 구두와 가방을 선택하여 더욱 여성스럽게 디자인 했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디자인의 점수가 낮아 86점밖에 받지 못했어요. 여러분이 슈의 의상실 쥬니어 네이버게임을 플레이 하여 더욱 높은 점수를 받아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