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의 외출준비 슈게임하기

반응형

 

어제 늦게 일을 했는지 늦잠을 자버린 슈는 캐릭터쇼가 있는 오늘 늦게 일어나버렸는데요. 슈의 외출준비 슈게임하기의 스토리는 늦잠을 자버려서 캐릭터쇼에 갈 준비를 하나도 못했는데요, 그런 슈를 위해 우리는 외출을 준비할 옷들이나 물건들을 찾아주거나 도와줍시다.

허겁지겁 바쁘게 아침 늦잠때문에 정신없는 슈를 도와주는 슈의 외출준비게임을 해보세요.

슈의 외출준비 시작화면

너무 늦게 자버려서 알림시계를 본 슈는 엄청 깜짝 놀란 얼굴을 하고 있는데요. 슈는 아직 아까까지 잠을 자고 있어서 잠옷 차림이고 아무 준비도 안 했기 때문에 엄청 당황한 것 같습니다.

슈의 외출준비 플레이하는방법

외출을 도와주기 전에 설명을 보자면 시간엔 슈가 외출준비를 해야 하는데 가방에 담을 소지품을 찾아야 하고 여러 곳곳에 있는 도구들을 사용해서 소지품들을 찾아야 합니다. 그리고 옷장에 있는 옷과 신발도 골라줘야 하고 화장도 필수라고 합니다.

 

여러 의상들을 전부 하나하나 골라서 외출할수 있도록 잘 케어해주는 슈게임을 즐겨주세요.

슈의 외출준비 집안풍경

왼쪽에서는 바로 100초라는 시간이 흐르게 되는데 이 시간 안에 빨리 외출준비를 하지 않으면 캐릭터쇼에 늦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슈의 집안에 있는 여러 가구 곳곳에 있는 소지품들과 도구들을 찾아야 하죠.

슈의 외출준비게임 옷입히는과정

우선 소지품도 소지품이지만 그런 것들만 가지고 약속 장소로 갈 수는 없죠. 그렇기 때문에 옷도 빨리 간단하고 예쁜 옷들로 입혀 주면 될 것 같습니다.

도구를 찾아보면 손전등이나 갈고리처럼 생긴 도구가 있는데 갈고리처럼 생긴 도구는 되게 깊은 곳을 찾으라고 있는 도구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파 뒤에나 침대 뒤를 살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그럼위에처럼 게임오보가 쉽게되지 않도록 슈의 외출준비 슈게임하기를 즐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