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의 회전초밥 - 쥬니어 네이버게임

반응형

언제 먹어도 맛있는 회가 식초로 간을 한 밥 위에 올려져 있는 초밥은 많이 먹어도 질리지 않고, 너무 맛있는데요. 슈가 회전초밥 집을 열어 맛있는 초밥을 손님으로 온 초희와 시미, 리아에게 만들어 준다고 해요.  지금 슈의 회전초밥 쥬니어 네이버게임을 하면서 손님들이 나가지 않고 골고루 먹을 수 있도록 여러분이 도와주세요. 

슈의 회전초밥 슈게임 리뷰보기

초밥은 일본 음식 중에 하나로 스시라고도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위 사진에서 슈가 일본의 전통 의상인 기모노를 입고 있는 모습이네요.

회전초밥 집에는 초희와 시미, 리아가 손님으로 오는데요. 게임 시작을 하고 나면 스시와 알맞는 접시 짝을 기억한 뒤 해당 접시에 만들어 놓은 초밥을 두 개씩 놓아주면 된답니다.  

첫 레벨은 스시와 알맞은 짝의 그릇이 세 개 뿐이라 다행이네요. 왼쪽 상단에 있는 시간이 다 가기 전에 손님들에게 맛있는 초밥을 내주면 된답니다.

앗, 원래 손님이 세 분 있었지만 왼쪽에 있던 리아가 초밥이 계속 나오지 않아 화가 나서 나가버렸어요. 이런 경우 성공을 해도 뽀너스를 받을 수 없답니다.

첫 번째 레벨을 성공하고 두 번째 레벨이 되니 만들어야 하는 초밥의 개수가 늘어났어요.

세 명에게 골고루 주기 위해 열심히 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많이 어려운 듯 하네요. 여러분들은 플레이 하여 재빠르게 움직여 모두를 만족시켜 주세요.

세 번째 레벨까지 올라왔더니 만들어야 하는 종류가 다섯 개가 되었네요. 손님들이 한 명도 나가지 않고, 성공하게 되면 뽀너스 100원이 있다고 하니 더욱 열심히 슈의 회전초밥 쥬니어 네이버게임을 플레이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