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의 신속배달 - 쥬니어 네이버게임

반응형

중국집을 운영하는 슈는 짜장면과 짬뽕 탕수육 등의 음식들을 만들어서 신속 배달을 가야한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빠르게 배달을 가기 위해서는 슈 혼자서 가게를 운영하기 때문에 많이 바쁘다고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더욱 빠른 배달을 위해 중국집의 음식을 만드는 것을 도와주세요. 천천히 슈의 신속배달 쥬니어 네이버게임을 어떻게 하는지는 아래에서 공략을 보고 배워보세요.

 

중국의 전통 의상인 치파오를 입고 중국음식 옆에 앉아있는 슈는 이 중국집의 어엿한 사장님이랍니다. 아바타스타로 일도 하면서 중국집까지 운영한다니 너무 대단하네요.

게임을 플레이 하는 방법은 순서대로 나오는 중국음식 위로 알맞은 소스나 국물을 끼얹어주면 된답니다. 더불어 옆에 있는 종지 그릇에도 음식 종류에 알맞에 담아주어야 하니 위 사진을 정확하게 기억해 주세요.

완두콩 세 개와 반숙 계란이 올라가 있는 것은 짜장소스를 올려주고 단무지를 올려주면 된답니다. 생각보다 어렵지는 않지만 헷갈리기 쉬우니 주의해주세요.

만약 음식에 정확한 소스나 국물을 끼얹고, 종지그릇에도 알맞게 담아주었다면 왼쪽에 있는 철가방에 O가 뜨고, 정확하게 하지 않았다면 X가 뜬답니다. 

X가 뜨게 되면 왼쪽 상단에 있는 LIFE에 있는 단무지가 하나씩 줄어들게 되는데요. 세 개가 모두 없어지면 위 사진처럼 게임 오버가 되면서 중국집이 폐업된답니다.

다시 시작을 눌러 신속 배달을 열심히 도와주었어요. 오른쪽 상단에 있는 SCORE에 지금까지 음식을 얼마나 만들었는지 뜨니 확인을 하면서 시간안에 재빨리 배달해주세요.

게임을 성공하여 슈가 빈과 함께 데이트 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네요. 여러분도 슈의 신속배달 쥬니어 네이버게임을 하시면서 슈가 일을 빨리 마치고 빈과 데이트 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