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의 뷰티메이커 - 쥬니어 네이버게임

반응형

예쁜 아바타스타 슈를 다양한 옷으로 아름답게 만들어주면 되는데요. 귀엽고 깜찍한 옷부터 발랄하고 상큼한 옷들까지 가득 담겨있어 꾸미는 재미가 있답니다. 다양한 악세사리와 모자, 가방, 신발까지 있으니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로 슈를 예쁘게 꾸며주세요. 그럼 어떻게 슈의 뷰티메이커 쥬니어 네이버게임을 하는지 아래에서 천천히 한번 저와 함께 알아볼게요.

슈의 뷰티메이커 슈게임 플레이방법 리뷰

슈가 속옷만 입은 상태로 어떤 옷을 입을지 고민하는 듯 합니다. 늘씬하고 몸매가 예뻐서 어떤 옷이든 잘 어울릴 거 같아요. 이제 여러분들이 어울릴만한 옷들을 골라서 꾸며주도록 합시다.

상큼한 분홍색 모자와 핑크색 자켓을 걸치고, 귀여운 하트벨트가 있는 치마를 입었네요. 이러한 스타일은 귀여운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듯 해요. 여기에는 편안해 보이는 핑크색 운동화를 신으면 더욱 예쁠 거 같네요.

예쁜 장미빛 오프숄더 티와 장미 프린트가 있는 치마를 걸쳤어요. 거기에 더불어 장미 귀걸이와 목걸이, 세련된 구두, 핑크빛 가방을 드니 정말 성숙하고, 세련되어 보이네요.

이번에는 샤랄라한 연보라색 레이스가 달린 원피스와 구두를 신어보았는데요. 거기에 노란색 구슬 링귀걸이까지 해주니 여성스러우면서도 쿨해보이네요.

마지막 룩은 슈가 운동을 갈 때 입을 것 같은 스타일이에요. 편안한 운동화와 레깅스, 상큼한 노란색 모자까지 걸쳐주니 마치 운동 화보를 찍는 것 같네요. 여러분들도 이렇게 슈를 다양한 스타일로 어울리는 것들을 골라 코디를 해봅시다. 지금 슈의 뷰티메이커 쥬니어 네이버게임을 즐겨보는건 어떠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