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의 파티퍼즐 / 슈게임 다시하기

반응형

슈의 파티퍼즐 / 슈게임 다시하기

슈는 파티에 가게 되었지만 빈 왕자님과 춤을 출 수 없다고 해요. 그런 슈의 앞에 옹순이가 나타나 퍼즐을 맞추면 빈 왕자님과 춤을 출 수 있다고 말해줍니다. 그 말을 들은 슈는 퍼즐을 맞춰 빈과 함꼐 춤을 추려고 하는데, 그런 슈를 여러분이 도와주세요.

춤을 함께 출 수 없다는 소식을 듣게 된 슈의 표정이 무척 시무룩해 보입니다. 만약 같이 파티에 갔다면 옆에서 위로를 해주고 싶네요.

시무룩했던 슈의 옆에 갑자기 등장한 옹순이는 기쁜 소식을 전해주게 되고, 그 말을 듣고 난 후 우울했던 표정이 급 밝아졌네요.

슈의 파티 퍼즐은 12조각과 25조각이 있어요. 처음 해보는 거라면 살짝 어려울 수 있으니 12조각으로 먼저 시작한 후 25조각을 도전하시길 바랍니다. 

12조각이라서 그런지 퍼즐이 아주 큼지막 하네요. 오른쪽 하단에는 완성된 퍼즐의 모습이 나와있기 때문에 더욱 쉽게 플레이 할 수 있어요.

25조각은 아까 12조각보다 퍼즐의 크기가 조금 더 작아지긴 했지만 완성본이 아래 나와있어 그렇게 어렵게 느껴지지 않을 것 같네요. 하지만 시간안에 마치지 못한다면 슈는 빈 왕자님과 춤을 출 수 없으니 조심해주세요.

퍼즐을 모두 맞추었더니 폭죽이 터지는 파티장 안에서 슈와 빈 왕자님이 손을 잡고 아름답게 춤을 추고 있네요. 둘의 모습이 마치 영화 속 주인공 같아요. 여러분도 이 슈의 파티퍼즐게임을 플레이 하여 슈가 왕자님과 춤을 출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