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의 슈송밴드 플래시게임

반응형

슈의 슈송밴드 플래시게임

인기가 아주 많은 슈송밴드가 동남아 순회공연을 마치고 이 곳에서 공연을 하려고 합니다. 신나는 노래소리를 위해서는 밴드에서 드럼이 절대 빠질 수 없죠. 여러분이 슈송밴드의 드러머가 되어 슈의 노래를 더욱 돋보이도록 도와주세요. 성공률은 70%만 넘으면 성공할 수 있다고 하니 많은 노력을 하며 게임을 플레이 해주세요.

빨간 커튼으로 가려져 있는 슈송밴드의 모습이 보이네요. 그런데 역시 슈의 존재감은 사라지지 않는 듯 빨간 커튼으로 가려졌지만 누가봐도 슈가 서있는 듯 합니다.

역시나 빨간 커튼 뒤에는 핑크색 폭탄머리를 하고 있는 슈가 서있었네요. 파격적인 헤어스타일과 화려한 옷이 슈송밴드의 화려함을 더욱 돋보이도록 해주는 듯 해요.

슈송밴드의 게임 방법은 방향키와 스페이스바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슈의 노래소리에 맞추어 화살표를 움직이기만 하면 되는 게임이지만 결코 쉽지 않으니 긴장을 놓지 마시고 플레이 해주세요.

화살표와 스페이스 바의 모습이 보이네요. 이 위에서 떨어지는 화살표의 모양에 맞추어 키보드를 눌러주세요. 

저 하얀 부분과 위에서 떨어지는 조각들이 들어맞을 때 키보드를 눌러주시면 더 좋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답니다. 

만약 타이밍을 제대로 맞추지 못하여 실수를 하게 되면 MISS가 뜨면서 슈가 찡그린 표정을 하게 되고, 점수가 올라가지 않아요..

긴장을 놓지지 않고, 연주를 열심히 해보았더니 점수는 1225점, 성공률은 82%로 성공을 할 수 있게 되었네요. 여러분들도 슈송밴드 게임슈의 슈송밴드 플래시게임을 통해 높은 점수와 성공률을 받아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