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의 토마토마 재밌는 슈게임하기

반응형

맛있는 토마토마 아이스크림을 만들기 위해 슈가 직접 토마토를 키우려고 한답니다. 물조리를 이용해 물을 잘 주니 토마토가 무럭무럭 자라 빨갛게 잘 익은 토마토가 주렁주렁 열리게 되었어요. 그렇게 잘익은 토마토를 회전판에 가져다 놓고 믹서기에 돌려 맛있는 토마토마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봅시다.

토마토 열매에서 토마토마라는 맛있는 열매가 쑥쑥자랍니다.!!

슈의 토마토마게임 첫화면

슈가 예쁜 앞치마와 머리띠를 하고, 물조리를 토마토에게 뿌려주고 있네요. 그러한 슈의 정성에 답하는 듯 토마토가 아주 많이 열려 토마토마를 많이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네요.

슈의 토마토마게임 게임방법

게임 방법으로는 일반 물조리와 우량 물조리를 이용해 키우면 되는 것인데요. 우량 물조리로 클릭을 하게 되면 한번에 토마토 4개가 열리게 되어 아주 편리하답니다. 그 뒤 토마토를 따서 회전판에 가져다 놓고 20개가 채워지면 start 버튼을 클릭해 토마토마 아이스를 만들어 주세요.

슈의 토마토마게임에서 토마토를 심는장면

여러가지 기계들을 사용해서 가공을 해서 아이스크림을 만들어주면 성공!!

지금 나의 총 자산이 아래에 나와있는데요. 반드시 정해진 시간 내에 12,000원이 넘어야 성공할 수 있으니 잘 확인하면서 토마토마를 만들어 주세요. 성공하지 못하면 슈가 많이 슬퍼할 거에요.

믹서기 앞에는 지금 믹서기 안에 토마토가 몇 개가 들어가 있는지 나와있기 때문에 일일이 세지 않아도 된답니다. 그냥 토마토를 잘 수확하여 회전판 안에 넣어주시면 돼요.

슈의 토마토마게임을 하면서 미션 성공한모습

시간 내에 토마토마를 많이 만들어 12,000원이 넘게 되었어요. 물조리를 사용하는 것과 토마토가 너무 익거나 덜익어서 사용하지 못했을 때에도 돈이 나가니 조심하면서 게임을 플레이 해주세요. 그럼 이제 슈의 슈의 토마토마을 플레이 하면서 맛좋고 영양가도 풍부한 토마토마를 많이 만들어 주실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