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의 뜨개질 슈게임링크

반응형

슈가 뜨개질을 하고 있네요. 창밖에 눈이 오고 트리와 선물이 있는 것을 보아 아마 크리스마스를 맞이해서 목도리를 뜨고 있는 것 같아요. 알록달록 다양한 실을 이용해서 떠서 그런지 아주 예쁜 목도리가 만들어지고 있는 것 같아요. 슈가 빠르게 뜨개질을 완료할 수 있도록 여러분이 도와주세요.

귀여운 우리주인공 슈와 함께 뜨개질을 하면서 이쁘게 실뜨개질을 해주세요.!!

슈의 뜨개질 슈게임 첫화면

트리 아래에 있는 선물들은 모두 슈가 받은 선물들인가 봅니다. 역시 아바타스타라서 그런지 선물을 아주 많이 받았네요.

슈의 뜨개질 슈게임 하지만 화면깨지는사진

게임 방법은 화살표와 스페이스바를 이용하면 되는것인데요. 화살표를 움직이면 그 방향으로 실이 떠지고, 스페이스 바를 누르면 실의 색상이 바뀐답니다. 그럼 이제 게임을 시작해볼까요?

슈의 뜨개질 슈게임에서 하트를 뜨개질하는장면

처음 뜨는 목도리의 모양은 예쁜 하트가 그려진 핑크색 목도리네요. 이 게임에서 주의해야 할 점은 정해진 색에 다른 색 실로 떠버리면 위에 있는 사진처럼 엑스 표시가 뜬답니다.

점점 위로 올라갈 수록 예쁜 하트 모양이 더욱 돋보이는 것 같아요. 저 목도리를 선물받는 사람은 되게 기분이 좋을 것 같네요.

슈게임을 하면서 여러 문양으로 뜨개질을 모두 해주고 슈머니를 많이 획득하면 미션완료!!

슈의 뜨개질 슈게임으로 공돌이와 별을 새겨넣은장면

두 번째는 귀여운 곰돌이가 서있는 모양이네요. 갈색 배경에 노란 곰돌이가 서있는 것을 보니 애니메이션 푸가 생각나는 듯 합니다.마지막 난이도 목도리인데요. 난이도가 세 개인만큼 실의 색을 많이 바꿔주어야 해서 손이 많이 바쁘답니다. 그래도 완성된 눈꽃 모양을 보니 힘들었던 것이 싹 사라지는 듯 해요.

슈의 뜨개질 슈게임을 함녀서 제대로 뜨개질에 성공한 장면

뜨개질을 마치니 총 획득하게 된 슈머니가 나와있어요. 여러분들도 이 슈의 뜨개질 게임을 플레이 하여 슈머니를 더욱 많이 획득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