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의 다이어트 슈플래시게임

반응형

아바타스타 슈가 다음주 쇼가 있는데 그것도 생각하지 못하고 맛있는 음식들을 너무 많이 먹어버렸는지 살이 쪄버린 모습이네요. 다음주 쇼에 나갈 옷은 골라 두었지만 살 때문에 맞지 않아 이쁘게 하고 나갈 수가 없는 상황이에요. 여러분들이 슈가 살을 빼서 예쁘게 옷을 입을 수 있도록 적당한 양의 음식을 슈에게 주세요.

배불뚜기가 되어버린 우리 슈를 위해서 꼼꼼하게 다이어트를 시켜주세요~

슈의 다이어트 첫장면

두 가지의 옷을 몸에 대보는데 딱 봐도 옷이 잘 맞지 않아 보여요. 특히 뱃살이 많이 쪄버렸는지 위에 입은 옷이 작아 배가 불룩하게 튀어나왔네요. 표정을 보아하니 내가 왜이렇게 음식을 많이 먹었지.. 하고 후회하는 듯한 표정이네요. 금방이라도 눈물을 뚝 떨어뜨릴 것 같아요. 우리가 슈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주도록 합시다. 

슈의 다이어트 플레이하는 방법 소개사진

게임 방법은 하루에 적당한 양의 음식을 식판 위에 담아서 주면 된답니다. 타이머가 생각보다 짧기 때문에 빠르게 생각하고 담지 않으면 어느샌가 게임 오버로 끝나버리게 될 거에요.

 

주인공 슈가 최대한 칼로리를 잘 조절할수 있도록 슈를 도와주고 케어해주세요.!!

슈의 다이어트게임을 함녀서 여러가지 재료들이 보이는장면

한끼에 너무 많이 먹거나 적게 먹으면 슈가 들고있는 건강 신호등의 색이 점점 바뀌게 됩니다. 빨간불이 들어오지 않게 조심해서 플레이 해주세요.

너무 많은 양의 음식을 주었는지 건강 신호등에 빨간 불이 들어오고 결국 게임 오버가 되어버렸네요. 반드시 하루 1200 칼로리가 넘지 않도록 조심해서 담아주세요.

슈의 다이어트 정상적으로 살을 뺀 슈의모습

슈가 결국 다이어트를 성공하게 되었어요! 날씬한 모습으로 옷을 입은 모습을 보니 정말 예쁘네요. 쇼에 나갈 수 있게 되었더니 뽀너스까지 챙겨줍니다. 여러분도 슈의 다이어트게임을 하면서 슈가 대성공 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