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의 사랑의 짝대기 플래시게임

반응형

귀여운 슈가 사랑하는 남자를 찾는 최고의 재미를 선사해주는 슈의 사랑의 짝대기게임을 즐겨보자!

슈, 초희, 리아, 시미, 애리와 빈, 석, 욱, 준, 혁이가 모두 모여 사랑의 짝대기를 연결하고 있어요. 알쏭달쏭한 슈의 친구들의 마음을 사랑의 짝대기로 연결시키고 나면 서로의 사랑이 이루어 지는 듯 해요. 하트에 불이들어오는 친구들끼리 짝대기를 이어주면 둘의 사랑이 이루어 진답니다. 여러분들이 사랑의 길을 찾아 연결해주세요.

슈의 사랑의 짝대기 첫사진

서로를 지켜보는 듯한 슈의 친구들의 마음이 어디로 향하게 될 지 아직 잘 모르겠네요.

슈의 사랑의 짝대기 플레이방법

불이 들어온 하트끼리 연결시켜 주기 위해 끊어진 라인을 마우스로 클릭해 연결시키면 됩니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많은 하트에 불이 생기기 때문에 빠르게 연결시켜주어야 합니다.

역시 첫 번쨰 레벨이라서 그런지 두 커플의 하트에만 불이 들어와 있어 쉽게 끝낼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네요.

끊어진 라인을 연결하던 도중 옹순이가 나타나 라인의 모양을 바꾸는 방해를 하고 있어요. 옹순이의 방해를 받기 전 빠르게 하트를 연결해 주도록 합시다.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정확하게 짝이되도록 노력을 해야 합니다.!!

 

으악, 너무 늦게 하트를 연결하는 바람에 게임이 끝나버렸네요. 재빨리 다시하기 버튼을 눌러 게임을 다시 시작해 줍시다.

서로의 하트를 모두 연결해 주었더니 다음 레벨로 넘어가게 되었어요. 첫 번째 레벨에서는 두 커플만 이어주면 되었지만 두 번째 레벨이 되니 네 커플을 이어주어야 하네요.

슈의 사랑의 짝대기엔딩장면

다섯 번째 레벨에서는 열 커플을 이어주어야 하는데요. 모두 하트를 연결해 주었더니 커플들의 이름이 쭉 나오네요.여기까지 슈의 사랑의 짝대기 플래시게임의 리뷰였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