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의 케이크하우스 슈게임하기

반응형

슈가 드디어 케익하우스라는 가게를 오픈하게 되었어요. 슈가 차린 가게에서 나오는 케이크를 우리가 만들면 되는데요. 자신이 원하는 맛이나 모양을 골라 그 케이크를 만들어준다면 슈가 평가해주게 됩니다. 어떻게 맛있는 케익을 제조를 할수 있는지 상세한 정보는 슈의 케이크하우스게임슈의 케이크하우스 슈게임하기의 리뷰는 하단에서 상세하게 만나보도록 하시죠.

 

조작법: 마우스

슈가 차린 가게는 대표적인 6가지의 케이크들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슈는 꼭 케이크만 차리는 것이 아닌 옆에 빵도 있는 모습도 볼 수 있는데 케이크만 팔면 잘 안팔리니까 빵도 팔고 있나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케이크를 만들어볼텐데요. 위에는 여러가지의 재료들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재료들을 사용해서 빵을 만들어주면 될텐데요. 자신이 원하는 대로 케이크를 만들 수 있어서 이상한 두부나 고추도 넣을 수 있습니다.

저는 바나나 케이크를 골랐기 때문에 노란색으로 되어있는 케이크로 만들려고 하는데요. 이게 바로 데코라고 케이크의 겉을 예쁘게 꾸며주고 맛있게 만들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이제 바나나 크림과 고구마 가루를 뿌렸다면 바나나 짤주를 눌러서 케이크 겉을 꾸며주면 될텐데요. 바나나짤주를 짤려면 계속 누르면 안돼고 하나하나씩 클릭해서 데코를 완성시켜주어야합니다.

이제 토핑을 하게 되는데요. 어떤 도핑을 하는가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지고 엄청 고급져보이게 하는게 바로 도핑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이제 케이크를 다 만들었다면 자신이 만든 케이크를 슈가 나와서 맛을 평가하게 될 겁니다.

얼씨구 ㅋㅋ 평가점수가 형편이 없었네요. 저도 초급자라 그런지 실력이 그닥 좋지가 않은거 같네요. 재밌게 슈의 케이크하우스 슈플래시게임을 하시고 최고의 평가를 얻어내보도록 하세요.

반응형